뉴스1DB ‘제4 이동통신사업자를 선정하기 위한 5세대(5G) 이동통신 28GHz(기가헤르츠) 대역 주파수 경매가 25일 시작된다
그러나 이란은 한국의 중동산 석유 수송로인 호르무즈 해협을 장악하고 있다.윤 대통령의 발언에 한국과 이란 관계는 더욱 냉랭해졌다.
UAE의 적은 이란 외교 파장 상대국 배려 없고 사실도 아냐 지도자의 말은 절제·정제돼야지난 15일 아랍에미리트에 파병한 아크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는 윤석열 대통령.[뉴시스] 윤 대통령의 발언은 UAE 순방 성과를 스스로 깎아내렸다.이란과의 관계 악화는 석유 수입에 차질을 빚을 수 있다.
윤 대통령은 지난 11일 외교·국방부 업무보고에선 더 (북핵) 문제가 심각해지면 대한민국에 전술핵을 배치한다든지.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은 미국의 확장억제(핵우산) 강화를 통해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 한·미 정부의 입장이다.
윤 대통령은 검찰에서 경력을 쌓아 외교안보 경험이 적다.
전술핵 배치나 독자 핵무장은 한·미가 공유하는 한반도 비핵화 원칙과 미국 행정부의 핵 비확산 기조와 배치돼 실현 가능성이 희박하다.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최근 유타 비즈니스(Utah Business) 매거진에서 꼽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a Best Company to Work)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직원 스스로가 자신이 근무하고 있는 조직을 가장 일하기 좋은 곳으로 인정한다는 점에서 권위 있는 상으로 평가받는다.짐 브라운(Jim Brown) 유사나 대표는 이번 수상은 우리에게 매우 큰 명예다
이에 따라 22일 출고분부터 하이트진로에서 생산하는 참이슬과 진로는 기존 출고가에서 10.정부 물가안정 노력에 동참하고 소비자 부담 완화 노력 하이트진로는 소주 제품인 참이슬과 진로의 출고가격을 22일 출고분부터 선제적으로 인하한다고 2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