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시생(공무원) 미니 갤러리|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

2024-11-30 06:49:37

편집: admin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

지난 정부에서 습관성 추경을 반복한 야당뿐 아니라 선거를 앞둔 정부·여당도 돈 푸는 데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있다.주식과 주택 가격이 급락하면서 지난해 1~9월 자산가치 손실이 969조원에 달했다.

비트코인재단 회장

윤석열 대통령은 어제 신년사에서 가계·기업 부채의 선제적 관리와 수출 총력전을 선언했다.‘부채의 덫에 빠진 가계는 고금리 이자를 갚느라 소비할 여력이 별로 없다.노동개혁의 핵심인 근로시간제도 개선부터 단계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비트코인재단 회장

경제 침체가 본격화될 조짐이 나타나면 추경 요구가 터져나올 것이다.그러니 우리 경제의 핵심 동력인 수출도 어렵다.

비트코인재단 회장

특히 야당과 노동계의 반발이 거센 노동개혁은 추진 전략을 잘 짜나가야 한다.

‘노사 법치주의를 통한 노동개혁은 단기적으로 노사 관계가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경영계의 불만을 줄이고 투자 의욕을 고취할 수 있을 것이다.정부가 그렇게 염려하는 건강보험 재정의 건전성이 악화한다는 얘기다.

7명인 데 반해 강원 고성군과 양양군은 0.우린 이런 상식적인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문제는 이 통계가 나라별 의사의 근무 조건이나 생산성 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단순 비교라는 점이다.즉 국토 면적 대비 의사 수가 더 중요하다.